스트레스, 호르몬, 외부 환경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성인 트러블 관리

 
 
아모레퍼시픽의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오페가 ‘트러블 클리닉 라인 5종’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트러블 클리닉 라인 5종’은 불필요한 성분은 제거하여 피부 안정성은 강화하고 강력해진 효능 성분을 통해 이미 생긴 트러블을 진정, 치유해줄 뿐 아니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저항성을 강화해주는 성인 트러블 케어 라인이다.

진정 효능 성분이 기존 대비 2배 강화된 클렌징폼, 토너, 에멀전을 통해 1차적으로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아이오페 자체 효능 성분인 ScardefendmfTM 을 피부에 집중적으로 전달하는 에센스로 트러블 부위의 검붉은 흔적을 집중 케어한 후, 즉각적인 방어막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저항력을 높여주는 크림을 통해 외부 스트레스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3단계 케어를 제공한다.

ScardefendmfTM은 아이오페 자체 효능 성분으로 판두라틴, 헤스페리딘 복합체로 구성된 구조체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정혜진 팀장은 “피지나 피부 타입에 의해 발생하는 사춘기 트러블에 비해 성인 트러블은 스트레스, 호르몬, 외부 환경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다”며 “이를 케어하기 위해서는 기존 트러블 케어와 함께 외부 환경 저항성 강화가 반드시 수반 되어야 하는데 아이오페 트러블 클리닉 라인 5종은 이미 생긴 트러블을 케어는 물론 보호&저항성 강화 기능 성분을 함유하여 보다 완벽한 트러블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고 제품의 강점을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