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포맨 3종’ 출시

 
 
LG생활건강의 백화점 브랜드 ‘숨37’은 자연발효 성분이 지치고 활력 잃은 남성피부에 생기와 젊음을 선사하는 남성 발효라인 ‘숨37 시크릿 포맨 3종’을 출시했다.

‘숨37 시크릿 포맨 3종’은 남성피부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두꺼워 깊은 주름이 생기며, 여성에 비해 검고 외부자극에 민감해 실제론 여자피부보다 더 약하다는 특징을 바탕으로 개발된 발효전용 라인이다.

특히 이 제품의 천연발효 성분인 ‘사이토시스’는 숨37만의 독자적인 기술 ‘다단중합자연발효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이는 80여가지 유기농 식물의 부위에 따른 꽃, 잎, 과실, 종자, 줄기, 뿌리를 나누어 단계별로 발효시킨 후, 최종 저온숙성과정을 거쳐 식물 고유의 생명력을 간직한 성분이다.

이러한 발효성분은 식물 고유의 생명력을 간직하고, 유효성분을 미립자화 시켜 각각의 효능과 피부 흡수력을 최대한 증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등 남성피부 에 에너지를 공급해 준다. 또한 3無 기술(인공향, 인공색소, 합성방부제 무첨가)로 어떤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력아이템인 ‘숨37 시크릿 포맨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80여가지 유기농 식물의 발효원액인 ‘사이토시스’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톤을 부드럽고 밝게 바꿔주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유산균 발효성분인 ‘발효 항균 펩타이드’를 함유하여 면도 후 손상된 피부의 감염을 억제하고 피부 트러블을 에방하는 등 남성의 술과 흡연 등으로 지친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숨37 시크릿 포맨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물 같은 제형의 가벼운 텍스쳐 임에도 영양과 보습력이 뛰어나 부드러운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데 매우 탁월하다

이외에도 ‘숨37 시크릿 포맨 워터젤 모이스처라이저’는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번들거림을 막아주는 ‘황벽나무’ 성분이 들어있어 도심 속 탁한 환경 스트레스로 혹사당하는 남성의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하고 가벼운 보습감을 느끼게 해 준다.

‘숨37 시크릿 포맨 더 피니셔’는 주름,미백,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 스마트 안색 크림으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피부색 및 잡티를 커버해주는 비비크림의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깔끔한 마무리를 가능하게 한다.

한편 숨37은 7월부터 신규 남성 모델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허염 역할을 맡았던 ‘송재희’를 전격 영입, 1년 계약을 맺고 향후 숨의 남성라인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