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필립스전자의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지난 첫 방송에 힘입어 오는 3월 18일 두 번째 판매를 실시한다.

필립스 비자퓨어는 작년 9월 출시 이후 롯데닷컴에서 두 달 연속 매출 1위를 자랑하며 뷰티 피플들로부터 이미 그 인기와 효과를 입증 받은 진동 클렌저다. 비자퓨어만의 듀얼모션 무브먼트 기술은 상하 초미세 진동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잘게 분해해 끌어 올리고, 롤링으로 말끔하게 닦아주어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게다가 콤팩트한 사이즈의 브러시 사이즈로 코 주변, 헤어라인, 턱선, 귀 뒤 등 섬세한 부위까지 클렌징을 원하는 한국인에게 적합한 제품. 여기에 총 5가지 종류의 브러시 라이업을 갖추고 있어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방송을 통해 필립스 ‘비자퓨어 블루(모델명: SC5265/12)’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매우 민감한 브러시(모델명: SC5993)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비자퓨어를 구매 한 후,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 제품 사진과 함께 구매 후기를 모든 고객에게 ‘살롱 에센셜 헤어드라이어(모델명: HP8107)’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방송은 오는3월 18일 오후 11시 50분에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방송되며, ‘필립스 비자퓨어 블루’는 정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