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인천광역시의 대표 피부관리실 베이시스에스테틱은 인천시에서 주관하는 The best 모범업소로 선정됐다.

인천시에서 주관하는 The best 모범업소는 인천광역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 기준 전년도 공중위생서비스 수준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녹색등급 최우수 업소를 대상으로 하여 업소 운영사항, 특색서비스, 외국인 편의 등 3개 분야 총 15개 항목을 평가하여 수상을 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 하이베라스빌딩에 위치한 피부관리전문업체 베이시스에스테틱은 피부관리, 다이어트, 슬리밍, 경락마사지, 얼굴축소, 웨딩케어 등을 전문관리를 하는 업체로서 인천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지역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다.

베이시스에스테틱의 김민주 원장님과 직원분들은 이미 포털사이트의 입소문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공신력이 있는 언론보도와 리뷰, 체험후기 등을 통해 그 입소문을 확인할 수가 있다. 또 인천다이어트 및 얼굴축소로 많은 연예인과 미스코리아 다수분들의 피부관리, 체형관리 등을 해왔기 때문에 전국홈페이지 인기도를 나타내주는 랭키닷컴 측으로부터 2013년 하반기 기준 피부관리 및 체형관리 분야 전국1위 인증서를 받은 적도 있다.

베이시스에스테틱은 일반적인 피부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직종인 승무원, 아나운서 면접준비 등 다양한 취업준비 과정에 필요한 부분까지도 상담해주고 그 기간에 맞춰서 케어해준다. 또한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기 쉽지 않은 직장인과 주부들을 대상으로 살이 찌기 쉬운 팔뚝과 상체, 허벅지, 종아리 살빼기 등과 같은 세분화 된 부위를 전문적인 관리를 통한 라인을 잡아주는 슬리밍관리, 자외선노출을 피할 수 없는 CEO 및 직장인, 골프마니아 분들을 위한 자외선관리, 근육 및 어깨통증, 체형관리, 골프케어 등 고객 한분 한분을 위해서 다양한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서비스가 있다.

요가강사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이시스에스테틱의 부원장의 간단한 요가동작, 체형교정, 살빼는 방법, 피부 좋아지는 습관 등의 무료서비스까지 지원이 된다. 지리적으로도 부천과 김포 일산과 가까워서 인천에 있는 고객 뿐만 아니라 계양구 근처 경기도 일대에서까지 시간을 내어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

베이시스에스테틱에서 관리를 받고 있는 이영진(부평거주 만27세)님은 “피부관리를 여러 곳에서 받아봤는데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시설면이나 테크닉 면에서나 어느 하나 부족한 곳이 없고 또한 항상 웃는 얼굴로 반겨주는 친절한 직원때문에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관리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항상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연구하고 개발하여 다양한 서비스 및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겠습니다”라는 베이시스 에스테틱의 직원들의 말처럼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힐링이 되는 곳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베이시스 에스테틱이 인천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피부관리샵이 되어가는 이유라고 할 수 있겠다.

2014년 인천광역시 주최 The best 이미용 모범업소로 선정된 베이시스에스테틱의 끊임없는 연구와 다양한 서비스는 많은 업체들의 모범이 되고 전국 피부관리실 창업전선에 다양한 변화와 발전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