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롱폭발~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3종 포인트안무’ 댄스 강습!

▲ 1theK 오렌지캬라멜 ‘Let’s Dance’
▲ 1theK 오렌지캬라멜 ‘Let’s Dance’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컴백 때마다 독보적인 유니크함으로 이슈몰이를 하는 ‘오렌지캬라멜’이 유치하고 새침한 매력을 지닌 세상에서 가장 까탈스러운 ‘까탈레나’로 돌아왔다.

이번에도 역시 예상치 못한 의상과 콘셉트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글로벌 K-POP 대표브랜드 1theK 의 ‘Let’s Dance’ 코너에서 신나는 댄스 강습을 펼쳤다. 이번 Let’s Dance에서는 오렌지캬라멜식 언어로 구성되어 궁금증을 자아내었던 안무들의 명칭과 뜻도 함께 공개되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걸그룹 유닛 중 가장 독특한 콘셉트로 발매하는 노래마다 신선한 센세이션을 일으켜온 오렌지캬라멜인 만큼 그녀들의 안무를 직접 배울 수 있는 ‘Let’s Dance’에 대해 팬들의 반응이 무척 뜨겁다.

시선을 확 사로잡는 멋 내기 ‘깔롱춤’부터 마음에 드는 이성을 유혹하는 ‘호이호이호이춤’, 기분이 좋을 때 온 몸으로 표현하는 ‘ㅋㅋㅋ춤’까지 콘셉트만큼 중독성있는 포인트안무는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외계어보다 중독성 있는 그녀들만의 ‘오캬어’ 정체를 알면 카탈레나 포인트 안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는 게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의 조언이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볼수록 사랑스러운 안무이다”, “오캬어와 안무가 딱 맞아떨어져 기억하고 따라하기 쉽다”, “역시 오캬! 안무 너무 귀여워 깔롱지기네~ 호이호이호이!”등 오캬어와 포인트 안무가 신선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실제로 ‘Let’s Dance’ 촬영장에서 그녀들은 시종일관 발랄한 ‘오캬어’를 내뱉으며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을 모두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Let’s Dance’는 1theK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멜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