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정한 컬러 서이수 vs 화려한 컬러 홍세라, 당신의 선택은?

 
 
주말 안방극장 시청률 1등을 지키고 있는 SBS TV 화제의 주말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여주인공 서이수(김하늘), 홍세라(윤세아)의 사용한 네일 제품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에서 서이수(김하늘), 홍세라(윤세아)분이 이사를 한 후 손상된 손톱을 관리하기 위해 네일숍을 찾아가 네일 케어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꽃중년의 연인들이자 최근 완판 대세 여배우들이 함께 네일 케어를 받는 장면이 노출되면서 20, 30대 많은 여성들의 관심은 더욱 증폭됐다.

# 용모단정, 세련된 스타일의 서이수(김하늘)가 선택한 네일은?

 
 
극중 서이수(김하늘)분의 캐릭터는 윤리 선생님이다. 때문에 그녀는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감보다는 용모단정 하면서도 세련된 룩에 튀지 않을 정도로 색감이 거의 없는 컬러 혹은 영양제를 주로 선택한다. 지난 22일 방송분에서도 보여줬듯이 약간의 광택감이 부여된 영양제를 사용해 깔끔하게 케어를 하고 있다.

# 섹시한 미녀 골퍼 홍세라(윤세아)는 네일도 화려하게!

 
 
모든 면에서 완벽한 미녀골퍼 역을 맡은 홍세라(윤세아)분은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초반의 도도한 이미지를 벗고 점차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줌에 따라 그녀의 패션은 물론 네일 스타일링까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명 ‘신사의 품격’ 완판녀라 불리우는 그녀의 네일 스타일은 화려한 컬러보다는 포멀한 컬러인 스카치 블루컬러를 선택했으며, 딥프랜치 아트를 했다. 딥(DEEP)톤과 덜(DULL)의 중간톤의 흔하지 않은 짙은 블루는 심플하면서도 격조 있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충분한 컬러.

한편 반디의 한 관계자는 “22일 방송 분이 나간 후, 최근 완판녀 여배우 타이틀에 맞게 서이수(김하늘)이 사용한 제품과 홍세라(윤세아)가 사용한 네이비 컬러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