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재능기부 콘서트’ 찬스딜 진행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21일 피플게이트 ‘재능기부콘서트(부제 :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세상에 빛이 되는 콘서트)에 응모할 수 있는 ‘찬스딜’ 을 진행한다.

재능기부앱 피플게이트의 ‘재능 기부 콘서트’는 분기별로 열리는 이벤트로 소외계층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콘서트는 4월11일 오후 7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에서 진행되며, 울랄라세션, 제이레빗이 참여하며 사회는 SBS슈퍼모델 정이나씨가 맡게 되었다.

응모방법은 위메프 홈페이지 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총 20장 당첨자 1인당 2매씩 주어진다. 응모 기간은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7일 홈페이지 우측 상단 고객센터 메뉴 내에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플게이트의 재능기부 콘서트는 단발성이 아닌 2~3개월에 한 번씩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까지 총 6회가 진행됐다. 현재까지 이정, 노라조, MBLAQ(이준)등 20여 명의 연예인이 참여하였다.

위메프 박유진 실장은 “이번 찬스딜은 재능기부 앱 피플게이트의 사회공헌을 널리 알리고 위메프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의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 되었다”라며 “위메프는 단순히 물건만을 파는 사이트가 아닌 문화생활까지 책임질 수 있는 사이트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