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GS홈쇼핑 밤 11시 45분부터 ‘북유럽 특집전’ 메인 아이템 선정

▲ 스웨덴 에그팩 – 지복합성용(왼쪽)과  중건성용(오른쪽) 제품 사진
▲ 스웨덴 에그팩 – 지복합성용(왼쪽)과  중건성용(오른쪽) 제품 사진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탁월한 모공 케어 효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빅토리아 코리아 ‘스웨덴 에그팩’이 북유럽 열풍을 타고 특별 편성된 GS샵 TV홈쇼핑 ‘북유럽 특집전’에서 오는 23일 올해 첫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스웨덴 에그팩’은 2007년 론칭 이후 2010년과 2011년 ‘GS 히트 상품 선정’ 등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뉴 스웨덴 에그팩 – 중건성용’은 작년 7월 출시 1개월 만에 70만 개 판매 돌파, 누적 판매 1200억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스웨덴 에그팩’은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기초 케어 제품으로, 모공 수축 효과와 피지 개선, 각질 관리, 보습, 블랙헤드 개선 등 8가지 분야의 임상실험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 받았다.

특히 사용 후 보습력을 강화한 ‘스웨덴 에그팩 - 중건성용’에는 요거트 성분과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빅토리아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스웨덴 에그팩은 7년 전 한국 론칭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최근의 북유럽 열풍을 앞서 이끈 제품”이라며 “환절기 각질 관리와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스웨덴 에그팩을 오는 23일 ‘북유럽 특집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웨덴 에그팩’을 주축으로 구성된 GS샵 TV홈쇼핑 ‘북유럽 특집전’은 오는 23일 밤 11시 45분부터 75분간 방송된다. 빅토리아 코리아는 다양한 제품 구성과 사은품으로 2014년 스웨덴 에그팩 홈쇼핑 방송을 통한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관심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