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롯데 잠실 면세점 입점 기념

 
 
김범수를 모델로 하여 메디힐 마스크팩 TV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엘엔피 코스메틱은 롯데 면세점 잠실점 입점을 기념하여 지난 7월14일 김범수 팬사인를 성황리에 마쳤다.

국내 면세점 중 1위 매출을 하고 있는 롯데 면세점의 코엑스점에 이어 면세점 유통 확장의 일환으로 잠실점 추가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서 마련된 행사이며 국민가수 김범수 특유의 입담과 세련된 패션이 국민 마스크팩 메디힐의 이미지와 어울리면서 사인회 중 즐거움을 더했다.

김범수는 최근 서울 세종문화회관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 콘서트 등으로 바쁜 스케쥴이지만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팬들을 맞이하며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메디힐 모델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행사 후엔 면세점 매장을 순회하며 팬들과 일일이 포토타임을 가지면서 앞으로 메디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김범수를 보기 위해 시작 전부터 모여든 열성팬 클럽 및 면세점을 찾은 국내외 고객들로 인해 성황을 이루며 행사장 주변이 마비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엘엔피 코스메틱의 한 관계자는 “롯데 면세점 코엑스점의 좋은 판매 실적으로 이어진 잠실점 입점을 통해 판매 신장은 물론 해외 홍보와 함께 중국, 일본, 동남 아시아, 유럽 등 해외 수출의 첨병 역할을 하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