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로 변화되는 아름다운 헤어스타일

 
 

hair 얼굴 쪽으로 레이어가 생기면서 앞쪽이 강조되는 헤어 라인에 아이롱을 이용하여 흐르는듯한 웨이브를 연출하였다. 커트선을 강조하는 C컬의 스타일링과는 다르게 몽환적인 느낌을 주었다.
makeup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웨이브에 어울리게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트렌드인 오렌지 컬러를 사용하였는데, 새도우 눈 앞머리와 꼬리 쪽에 흰색과 오렌지색을 사용하여 그라데이션을 해서 표현하였고 볼 터치와 립 역시 오렌지색 사용해 고저스한 느낌을 살렸다.

컬러가 가지는 매력은 무한하다. 컬러의 조합은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리가 선호하는 컬러와 독특한 개성을 담을 수 있는 색감의 경계아래 2012‘ 제오헤어에서는 색의 매혹을 트렌드에 담아내었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해지고 있는 요즘, 헤어스타일에서도 원 컬러보다는 디자인 컬러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제오헤어’에서는 ‘컬러’를 주제로 첫 트렌드를 선보였다.

절제된 아름다움. 풍부한 질감. 간단한 손질만으로도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실용적인 스타일.‘컬러’만으로도 변화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제오헤어’에서 만날 수 있다.

 

 
 

hair 헝클어진 느낌의 웨이브에 앞머리는 뱅 스타일로 커팅하여 소녀적인 느낌으로 연출하였다.
makeup 앞머리가 있는 풍성한 웨이브에 맞는 발랄한 메이크업이 포인트. 오렌지 컬러를 전체적으로 사용하였고 볼 터치 색을 강조하고 컬러를 둥글게 발라서 귀여움을 표현했다.

hair 쿨톤의 헤어컬러에 부스스하면서 섹시한 느낌의 웨이브를 살렸다.
makeup 헤어에 들어간 포인트와 어울리게 오렌지 컬러 사용해 아이라인을 얇게 빼주고 오렌지 립을 사용하였다.

hair 목선에서 부드럽게 이어지는 레이어를 자연스러운 C컬로 스타일을 완성시켰으며 헤어 라인에서 주는 부드러운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makeup 붉은 헤어 컬러에 맞게 핑크와 보라색 새도우를 눈 앞머리와 꼬리 쪽에 각각 사용하여 그라데이션을 하였다.

 
 

hair 어깨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무게감 있는 커트와 어깨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뻗치는 스타일링으로 도시적으로 연출했다. 제오만의 안정적이고 자연스런 하이라이트로 반사빛을 주어 매혹적인 컬러를 연출하였다.
makeup 아이라인을 얇게 빼주고 립만 포인트를 주었다.

hair 부드럽게 얼굴을 감싸는 웨이브를 연출하여 쿨브라운 컬러의 선들을 강조하여 입체적인 텍스처와 사랑스러운 여성의 느낌을 강조하였다.
makeup 붉은 립을 포인트로 새도우 컬러를 전혀 넣지 않았고 아이라인만 얇게 빼주었다. 립은 어둡고 탁하지 않은 비비드한 붉은 색을 사용했다.

hair 얼굴 쪽으로 레이어가 생기면서 앞쪽이 강조되는 헤어 라인에 아이롱을 이용하여 흐르는듯한 웨이브를 연출하였다.
makeup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웨이브에 어울리게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표현해 보았다. 눈 앞머리와 꼬리 쪽에 흰색과 오렌지색을 사용하여 그라데이션을 해서 표현해 보았고 볼 터치와 립 역시 오렌지 컬러를 사용했다.

hair 스트레이트로 연출하여 곧게 뻗은 모발의 찰랑거림과 모발이 흩날리면서 얻어지는 윤기가 매혹적으로 컬러 표현할 수 있게 연출하였다.
makeup 붉은 립을 포인트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눈에는 새도우 컬러를 전혀 넣지 않았고 아이라인만 얇게 빼주었다.

 

 
 
#director
hair 김진이 과장(뷰쎄아카데미 수석강사)
makeup 정병소(AMORE PACIFIC‘ETUDE HOUSE’ 프로모션팀 팀장)

#support
문순자 교육이사 (뷰쎄 아카데미),  문강종 원장(안양점 제오헤어) , 장루이 원장(이대점 제오헤어) , 김지나 부원장(압구정점 제오헤어) ,채린 점장(분당서현점 제오헤어)

이번 트렌드 출시기념으로 ‘로레알’과 함께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변화를 생각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보자.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