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을 위한 맥(MAC) 캠퍼스 메이크업 클래스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많은 결심과 각오로 힘차게 출발하는 새 학기, 새로 입학한 새내기들은 꿈꿔온 캠퍼스에 대한 로망을 실현할 때이고, 새 학년이 된 재학생들은 새로운 계획을 실천에 옮길 시기이다. 이렇게 신학기를 위한 대학생들의 새로운 목표 중의 하나에는 이미지를 새롭게 바꾸어 보는 것도 반드시 포함되어 있을 터. 대학생들의 이러한 새 출발을 돕고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대학생들을 위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오는 4월9일 홍익대학교에서 진행한다.

‘대학생을 위한 상큼발랄 트렌드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에서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고민해 봤을 만한 메이크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만큼 실용적이고 쉬운 내용들로 소개될 예정이다.

맥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대학생들이 가장 궁금해 할 만한 내용들을 위주로 메이크업 시연을 펼쳐, 이 클래스에만 참석해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메이크업 노하우를 익힐 수 있다. 게다가 이번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맥의 신제품 샘플과 맥 홍대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퀵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이 제공되고, 행사 당일 맥 홍대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참석자에게는 샘플 쿠폰 증정 등 푸짐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맥 홍대 메이크업 클래스에 참여하고 싶다면, 4월2일까지 코스모폴리탄 매거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4일 코스모폴리탄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