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행사 통해 유모차와 카시트, 스킨케어 등 증정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보령메디앙스가 운영하는 유아용품 전문샵 비비하우스가 오는 4월 13일까지 봄맞이 MD컬렉션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봄을 맞아 나들이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비비하우스는 유모차 브랜드인 페도라와 리안, 잉글레시아 그리고 카시트 브랜드인 다이치와 타카타, 아기띠 브랜드 보바, 이유식마스터 및 식기전용 브랜드 베아바, 그리고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와 더퓨어의 선케어 제품군을 MD추천 브랜드로 선별했다.

행사참여는 이들 MD추천 브랜드 중 1제품이라도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며, 응모권 추첨을 통해 MD추천 브랜드로 선정된 유모차 3종과 카시트 2종, 그리고 스킨케어 세트 10개를 증정한다. 특히 보다 많은 분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매금액의 제한을 두지 않았다.

또한 비비하우스는 행사 참여자 모두에게 아이맘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포인트는 아이맘 사이트 및 쇼핑사이트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가능하다.

비비하우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에 걸맞은 상품들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MD의 전문적인 시각으로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추천하는 등 소비자의 만족을 배가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