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공병 인증샷 올리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폴라초이스에서 폴라초이스의 제품에 애정을 가지고 끝까지 사용해준 고객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공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병 인증 이벤트’는 폴라초이스 제품을 사용하고 빈 용기를 인증하는 사진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리지스트 레티놀 스킨-스무딩 바디 트리트먼트’ 정품과 미니어처 3종 세트를 증정한다.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레티놀 스킨-스무딩 바디 트리트먼트’는 건조한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보습을 부여하고 부드러움과 광채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고농도의 레티놀과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여 몸 전체의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넘치게 가꿔주며, 특히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는 부위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한층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모든 제품을 환경 호르몬을 유발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용기로 제작하고, 박스 포장을 하지 않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으며, 고객들과 함께하는 그린 미션의 하나로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퍼펙팅 8% AHA 젤’의 공병 3개를 모아 보내면 ‘립 앤 바디 트리트먼트 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폴라초이스의 ‘공병 인증 이벤트’는 3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폴라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