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틴 아메리카 인증샷(수현 SNS), 어벤져스2 한국촬영 D-3
▲ 캡틴 아메리카 인증샷(수현 SNS), 어벤져스2 한국촬영 D-3
수현 캡틴 아메리카 인증샷 공개, 어벤져스2 한국촬영 앞두고 화제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수현이 '캡틴 아메리카' 인증샷을 공개했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을 앞두고 수현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다.

수현의 '캡틴 아메리카 인증샷'은 26일 수현이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수현은 "4DX로 보니 더 권세 있음. 다시 봐도 재밌다"라는 글과 함께 영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이하 캡틴 아메리카)'를 보는 사진을 공개했다.

수현의 '캡틴 아메리카 인증샷'은 3D용 안경을 쓴 수현이 '캡틴 아메리카' 제목이 보이는 스크린을 등지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수현과 '캡틴 아메리카'는 특별한 인연을 갖고 있다. 수현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영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이하 캡틴 아메리카)의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캡틴 아메리카'는 수현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와 같은 마블의 작품이다.

한편 '어벤져스2'는 수현 외에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토르의 크리스 헴스워스, 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 등이 출연한다. 수현은 비중 있는 조연으로, 한국에서 진행하는 촬영에 참여한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은 오는 30일 시작된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 장소는 서울 상암동을 비롯해 강남, 한강 등지 등이다. 한강의 '세빛둥둥섬'이 '어벤져스2' 속 한국의 첨단 과학연구소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