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에서 2014년 스프링 컬렉션까지...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뉴욕 감성 색조 화장품 스틸라가 제안하는 2014년 스틸라 스프링 컬렉션을 GS샵에서 만나보자.

스틸라는 오는 28일에서 29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5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화사하면서도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위한 스틸라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틸라는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독특한 패키지로 유니크한 콘셉트를 자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정한 연령층이나 셀러브리티들만이 아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친근함을 추구하는 스틸라는 매 시즌, 소비자들과 꾸준한 교감을 형성해왔다.

홈쇼핑 패키지는 스틸라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원 스텝 코렉트(30ml)’와 한 뼘 앞에서도 당당한 고감도 피부를 완성시키는 ‘스테이 올 데이 파운데이션 & 컨실러’(파운데이션 30ml, 컨실러 0.7g)로 구성, 12만원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활용도 높은 10가지의 컬러로 구성된 ‘인 더 가든 아이섀도 팔레트’와 올해 새롭게 리뉴얼 된 ‘브라이트닝 UV쉴드’, 2014 스틸라 스프링 컬렉션인 립 글레이즈 트리오 ‘스프링 플링’까지 3가지 아이템이 추가로 증정된다.

스틸라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스틸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며,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