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스타일 키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헤어스타일과 고민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향기로운 헤어 케어 제품 라인 ‘스타일 키스’를 선보인다.

‘스타일 키스’는 헤어스타일별로 매혹적인 향취를 적용한 헤어 케어 제품 라인으로,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플라워 퍼퓸, 프루츠 퍼퓸, 그린 퍼퓸 향을 각각의 라인에 적용했다. 또한 제품별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톡톡튀고 재미있는 네이밍을 적용하여 20대의 감성을 겨냥했다.

매혹적인 로즈향이 주는 로맨틱 러브 콘셉트의 ‘플라워 퍼퓸’은 스트레이트 헤어용 제품 라인.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가진 20대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는 수분 가득한 샴푸 ‘레이디 플라워(Lady Flower)’와 트리트먼트 ‘폴겟 미 낫(Forget me Not)’, 촉촉한 워터 타입의 에센스 ‘추팝추(Chu Pop Chu)’의 3종으로 구성됐다.

상큼한 향의 ‘프루츠 퍼퓸’은 총천연색 과일이 주는 열정과 싱그러움을 담았다. 프루츠 콤플렉스(Fruits Complex)로 헤어에 윤기와 볼륨을 더해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하는 ‘프루츠 퍼퓸’ 라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 컬링에센스에는 각각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모닝에이드(Morning Aid)’, ‘파티메이트(Party mate)’라는 애칭을 붙였다.

‘그린 퍼퓸’은 반나절만 지나도 쉽게 기름지는 두피를 가진 여성의 고민을 위한 지성 두피 전용 라인. 샤워한 직후의 내추럴한 모습을 연상시키는 샴푸 ‘그린 오아시스(Green Oasis)’, 산뜻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트리트먼트 ‘쥬시그린(Juicy Green)’, 오후에 기름진 머리를 보송보송하게 연출하는 휴대용 드라이 샴푸 '와이낫(Why not?)’ 등 3종의 제품으로 지성 두피를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가꿔준다.

한편 ‘스타일 키스’의 전제품은 왓슨스와 올리브영을 비롯한 전국의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