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톱 셀러브리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아 온 브랜드 STELLA&YK(스텔라&와이케이)에서 이번 SS 시즌을 겨냥, 29일(토) 오전 10시 20분 CJ 오쇼핑 셀렙샵을 통해 패셔니스타 고소영과 함께 한 스웻 셔츠 3종과 리얼 레더 스트레치 팬츠 컬렉션을 론칭 한다.

서로의 스타일링 파트너와 뮤즈로서 20여 년 간 우정을 쌓아 온 두 패션피플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컬렉션 중 스웻셔츠 세트는 간절기에 야상 점퍼나 베이스 볼 점퍼와도 잘 어울리는 스포티한 블랙과 베이식한 그레이 그리고 귀여운 미키마우스 캐릭터 티셔츠까지 총 3종 세트로 제안된다.

블랙 스웻셔츠의 경우 오버 사이즈핏에 등 부분만 고소영이 직접 작성한 숫자 레터링 포인트를 주었으며 그레이 스웻 셔츠는 와이드한 반팔 소매로 제안, 왼쪽 어깨 부분 지퍼 장식으로 모던한 느낌을 주었다. 또한 미키 마우스 티셔츠는 빈티지한 동시에 세련된 멋을 느낄 수 있으며 땀 흡수율이 좋고 자연 친화적인 모달 섬유로 제작되어 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여기에 고소영과 정윤기는 스웻셔츠 3종과 매치하기에도 손색없는 레더 팬츠 역시 눈길을 끈다. 조직 밀도가 높아 얇고 가벼운 것이 장점으로 최고급 이태리 산 스트레치 양가죽을 사용한 동시에 슬림한 핏과 허리 부분 양 옆 밴드 디테일로 우수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컬러는 가장 활용도가 높은 차콜, 레드, 블랙,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ua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