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문세(사진 무붕), 이문세 '참 좋은 시절' OST 김희선-이서진(사진 핑크스푼)
▲ 이문세(사진 무붕), 이문세 '참 좋은 시절' OST 김희선-이서진(사진 핑크스푼)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가수 이문세가 '참 좋은 시절'로 8년 만에 OST에 참여했다.

이문세가 부른 KBS2 주말연속극 '참 좋은 시절' OST '슬픔도 지나고 나면'은 28일 음원으로 공개됐다.

이문세의 '슬픔도 지나고 나면'은 '참 좋은 시절'의 메인테마곡이다. 지난 23일 '참 좋은 시절'에서 선공개됐다. 동석(이서진)과의 과거 애틋했던 기억에 괴로워하는 해원(김희선)의 모습과 어우러져 감동을 안겼다.

이문세의 '슬픔도 지나고 나면'은 발라드 히트메이커 김범주가 곡을 쓰고, 조성모의 '아시나요' 등을 작사한 강은경이 노랫말을 만들었다.

'참 좋은 시절'의 OST 제작사 스타 엔트리 측은 "이문세 씨가 '참 좋은 시절'의 따뜻한 힐링 스토리에 '발칙한 여자들' OST '알 수 없는 인생' 이후 8년 만에 OST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문세 씨는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 편곡 등의 전체적인 작업을 직접 어드바이스하는 열정을 보이며 그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참 좋은 시절'은 김희선, 이서진, 옥택연, 최화정, 김광규, 류승수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일 오후 8시 방송.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