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영기 출산 고백, 홍영기 출산 고백(홍영기 이세용 부부 사진 홍영기 페이스북)
▲ 홍영기 출산 고백, 홍영기 출산 고백(홍영기 이세용 부부 사진 홍영기 페이스북)
홍영기 출산 고백, SNS 통해 "이세용과 부모됐다…양가 응원"

[뷰티한국 연예팀] 홍영기 출산 고백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홍영기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출산한 사실을 고백했다. 홍영기는 올해 초 연인 이세용(20)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얻었다.

홍영기는 "우리 커플이 만난 지 어느덧 2년이 넘었다"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하려고 한다. 우리는 연애를 하던 중 한 생명을 갖게 됐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 응원 속에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홍영기는 출산 고백과 함께 이세용과 찍은 아들 재원의 백일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홍영기와 이세용은 아들 재원을 사이에 두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홍영기는 "여러 가지 난관이 있었지만,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아들 재원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로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홍영기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2'로 방송을 시작했다. 이후 '얼짱시대3', '얼짱시대6', '얼짱TV'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었다. 홍영기의 연인 이세용은 1995년생으로 '얼짱시대7'과 '홍영기 PD의 사생 후기'로 이름을 알렸다. 두 사람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