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 4종 출시

 
 
시세이도의 메이크업 브랜드 마끼아쥬는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 4종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는 눈매를 완벽히 셰이핑 할 수 있는 5가지 컬러가 한 팔레트에 담긴 5-in-1 제품으로 여성들이 아이섀도에 기대하는 모든 기능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이라이터부터 아이라이너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팔레트 안에는 각 아이템에 맞춰 사용할 4가지 브러시가 들어 있어 더욱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4가지 메인 컬러는 신비로운 바이올렛(VI762), 여성스러운 핑크(PK3630), 상큼한 그린(GR761), 우아한 브라운(BR264)으로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러운 발색을 자랑한다.

이 밖에 강력한 ‘8시간 롱래스팅 효과’로 시간이 지나도 뭉침 없이 갓 메이크업을 한 듯한 컬러감을 유지할 수 있다. 천연 브라이트닝 입자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다크닝 현상과 번짐이 전혀 없는 점이 강점이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시세이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seidoKorea)에서 4가지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 세트 중 변신하고 싶은 여신 콘셉트를 골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8일까지 진행한다”며, “완벽한 여신 눈매로 거듭나고픈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