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고, 보고, 배우는 신기한 스타들의 서계 체험

 
 

날씨가 뜨거워지는 여름.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재미있고 다양한 전시, 공연들이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설레는 여름방학,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몇 가지 특별한 전시, 공연 작품들을 소개한다.

#2012 K-POP star 엔터테인 아트쇼는 K팝 스타 19팀을 110여점이 넘는 3D입체그림으로 표현한 전시회다. 평소 학생이 좋아하는 슈퍼주니어, 2PM, 비스트, 원더걸스, 카라 등 다양한 K팝 가수들과 직접 사진을 찍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8월 19일까지 계속된다.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S.M. ART. ECHIBITION은 아이들에겐 여름방학 최고의 선물이다. SM의 프리미엄 콘텐츠에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세계 최초의 인터텍티브 엔터테인먼트가 될 이번 전시회는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가수를 좋아하는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내일 해가 뜨지 않거나 달이 사라진다면 어떻게 될까?’ 가족 뮤지컬 ‘춤추는 태양계’는 신비한 우주를 배경으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워줄 창작 뮤지컬로 태양계의 운동 원리를 동화같이 재미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국립서울 과학관 기획전시실에서 다음달 26일까지 공연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