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라쎄린드 OST 참여, '런투유' 공개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스웨덴 가수 라쎄 린드(Lasse Lindh)가 '엔젤아이즈' OST에 참여했다.

7일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OST 제작사는 "스웨덴의 라쎄 린드가 OST '런투유'(Run to you)를 불렀다"고 밝혔다.

라쎄 린드는 'C'mon Through', 'I Could Give You Love'등의 노래로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라세 린드가 부른 '엔젤아이즈' OST '런투유'는 주인공 이상윤과 구혜선의 러브테마곡이다. '엔젤아이즈'의 음악팀 (음악감독 남혜승)이 곡을 만들고 라쎄린드가 가사작업에 참여했다.

'엔젤아이즈' OST 관계자는 "한국과 스웨덴을 오가며 몇 차례에 걸친 녹음과 수정작업 끝에 완성됐다. 따뜻하면서도 설레이는 멜로디와 라쎄 린드 특유의 아련하고도 나른한 목소리, 그리고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기타연주가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그들만의 독특한 색깔의 감성적인 노래로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사랑을 떠나보낸 남녀가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다. 구혜선, 이상윤, 김지석, 강하늘, 빅뱅 승리(이승현)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일 밤 9시 45분 방송.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