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룡 생일파티 성룡 생일파티 장서희 장우혁 이병헌 한경 유승준(장서희-장우혁 웨이보)
▲ 성룡 생일파티 성룡 생일파티 장서희 장우혁 이병헌 한경 유승준(장서희-장우혁 웨이보)
성룡 생일파티, 60번째 생일에 아시아스타 총출동

[뷰티한국 연예팀] 성룡 생일파티에 아시아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성룡 생일파티는 지난 7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렸다. 성룡 생일파티는 성룡의 60번째 생일을 맞아 화려하게 진행됐다.

성룡 생일파티는 화려했다. 아시아 각국에서 다양한 스타들이 모였다. 배우 장서희와 가수 장우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성룡 생일파티의 이모저모를 소개했다. 중화권 톱스타들 외에도 이병헌,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유승준 등 국내 스타들도 대거 참여했다.

성룡 생일파티 외에도 성룡은 이날 오후 베이징 공인 체육관에서 자선 콘서트 '2014 Peace&Love&Friendship'(이하 성룡 콘서트)를 열었다.

▲ 성룡 생일파티 성룡 자선공연 엑소, 엑소 첸-장리인(사진 SM)
▲ 성룡 생일파티 성룡 자선공연 엑소, 엑소 첸-장리인(사진 SM)
성룡 콘서트는 아시아 대세그룹 엑소(EXO)와 장리인을 비롯해 주걸륜(周杰倫), 왕리홍(王力宏), 손남(孫楠), 장소함(张韶涵), 코코리(李玟), 사정봉(谢霆锋), 방조명(房祖名) 등 중국어권 톱스타들이 참여해 1만여 팬을 열광시켰다.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다. 엑소의 소속사 SM 측은 "엑소가 무대에 등장하자 현지 팬들은 열광적으로 함성을 지르며 노래를 모두 따라 부르는 등 공연을 열정적으로 즐겼다"고 전했다.

장리인은 엑소 멤버 첸과 함께 '에스엠 더 발라드'(SM THE BALLAD) 의 '숨소리'를 감미로운 하모니로 선사했다. 엑소와 장리인은 성룡과 출연진 모두가 함께 펼치는 피날레 무대에도 올라 '명천회갱호'(明天会更好, 내일은 더 나아질거야)', '위 아더 월드'(We Are The World), '부재실거'(不再失去, 다시 잃어버리지 않아)를 열창했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