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디퍼’ ‘백캉스족’을 위한 마케팅 나서

 
 
돌(Dole)코리아가 신선한 아이스 바나나에 고급 다크 초콜렛을 입힌 여름철을 겨냥한 프리미엄 과일 디저트 ‘바나나 디퍼’와 함께 바캉스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바나나 디퍼와 함께’라는 주제로 7월27일에서 29일, 8월3일에서 5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공동으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백화점 옥상 공원 내 썸머키즈파크존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바나나 디퍼 제품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썸머키즈파크존은 롯데백화점 구리점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백화점 이용 고객을 위해 문을 연 편의 시설로 어린이 수영장과 모래 체험존 등의 시설을 갖춰, 워터파크와 같이 바캉스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당일 백화점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면 해당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돌(Dole)코리아 가공팀 김학선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백캉스족(백화점 + 바캉스)과 같이 백화점 등 가까운 곳에서 여가를 보내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바캉스 시즌을 맞아 어린이 간식으로 적합한 바나나 디퍼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한편 과일을 초콜렛에 찍어 먹는 초콜렛 과일 퐁듀에 착안해 개발된 바나나 디퍼는 엄선한 최고급 바나나를 개별급속냉동(IQF: Individual Quick Frozen) 방식으로 냉동시켜 신선한 바나나의 맛과 영양, 초콜렛의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냉동실에 보관해 차갑게 먹는 제품으로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용 이색 간식으로 제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