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양은 가득히 종영, 태양은 가득히 OST 발매(사진 포스터)
▲ 태양은 가득히 종영, 태양은 가득히 OST 발매(사진 포스터)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태양은 가득히'가 종영과 함께 OST 전체 음원을 공개했다.

KBS2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는 8일 OST 음원 전체를 공개했다. 이날 '태양은 가득히'는 마지막회를 방송했다.

'태양은 가득히'는 가면을 쓰고 한태오(김영철 분)에게 복수극을 펼치는 정세로(윤계상 분)와 한태오의 딸 한영원(한지혜 분)의 치명적인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짙은, V.O.S, 이지영(빅마마), 양파, 태원 등 인기가수들이 OST에 대거 참여했다. 실력파 가수들의 호소력 짙은 노래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태양은 가득히'의 최인희 음악감독은 수준 높은 배경음악을 위해 오케스트라에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다. 웅장하고 감미로운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연주곡으로 음원의 완성도를 높였다.

'태양은 가득히' OST의 메인 타이틀곡인 양파가 부른 '태양은 가득히'와 메인 테마곡인 짙은의 '고래' 어쿠스틱 버전을 포함해 총 16곡이 담겼다. OST 제작사 측은 "'태양은 가득히' 팬들에게 드라마의 아쉬움을 달래줄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윤계상, 한지혜, 김영철, 조진웅, 손호준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마니아팬을 양산했다. 사랑과 복수의 이야기를 보여주며 정통 멜로물로 호평 받았다.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는 강지환, 최다니엘, 이다희, 정소민 주연의 '빅맨'이 방송된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