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강준 커피차 인증(사진 판타지오)
▲ 서강준 커피차 인증(사진 판타지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앙큼한 돌싱녀' 서강준이 누나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했다.

9일 서강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 제작 판타지오, IOK미디어)' 촬영현장에 서강준의 팬들이 보낸 커피 선물을 공개했다.

서강준의 팬들은 지난 8일 일산 MBC 세트장에서 진행된 '앙큼한 돌싱녀' 촬영장을 방문했다. 연기자와 스태프들을 위한 커피차와 130여 인분의 주먹밥, 간식 등을 준비해 전달했다.

소속사 측은 "서강준의 모습이 담긴 스티커가 붙은 주먹밥과 서강준의 사진이 곳곳에 부착된 귀여운 커피차의 등장은 스태프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에는 서강준의 얼굴이 담긴 현수막과 액자, 극 중 국승현의 프로필을 재미있게 옮겨놓은 커다란 배너 등 서강준에 관한 다양한 볼거리까지 함께하고 있어 깨알 웃음을 주기도 했다"고 밝혔다.

서강준은 팬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커피차 앞에서 환한 미소를 보이며 인증샷을 남겼다. 간식을 준비해준 팬들과도 함께 사진을 찍으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서강준은 소속사를 통해 "팬들한테 처음으로 받아 본 간식차 선물이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고 감동했다. 늘 응원해주고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앙큼한 돌싱녀' 제작진은 "식사 시간도 없이 촬영을 이어가던 중이라 많이 출출했는데 든든한 간식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남은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앙돌' 촬영장의 활력소인 서강준처럼 팬 분들의 응원이 스태프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다.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강준은 '앙큼한 돌싱녀'의 국승현으로, 연하남의 매력을 발산 중이다. 극중 차정우(주상욱)의 옛 제자이자 나애라(이민정)의 완벽 연하남으로 등장한다. '앙큼한 돌싱녀'는 오늘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