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머리 김회승 대표-헤어왕 재민 원장 노하우 공개

▲ 자연머리 김회승 대표 세미나
▲ 자연머리 김회승 대표 세미나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헤어짱&뷰티짱 회원사만을 위한 위탁교육 전문 센터 <채움>이 회원사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성공나눔세미나’를 릴레이로 진행한다.

이 세미나는 매장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가진 미용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 전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첫 번째 신호탄으로 지난 3월 19일 <자연머리> 김회승 대표를 초청, 다점포 운영 성공 비법 세미나가 진행됐다. 강북지역에서 <자연머리> 8개 직영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김회승 대표가 강단에 서서 살롱 운영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회승 대표는 강의를 통하여 다점포 살롱을 운영하기 위해서 조직의 안정화가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고 피력하며 매출 및 직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 헤어왕 재민 원장 세미나
▲ 헤어왕 재민 원장 세미나
이어 릴레이 세미나 두 번째 시간으로 4월 8일 <헤어왕> 재민 원장을 초청, 뻔FUN한 미용사가 되는 방법을 공개했다.

“미용을 즐겁게 하는 미용인”이 되는 방법을 그 동안 여타 성공 사례 세미나에서 들을 수 없었던 진취적인 내용으로 풀어냈다. 강의를 듣는 사람과 공감과 소통을 하기로 유명한 재민 원장인 만큼 사건과 상황들에 대해 공감대를 느낄 수 있도록 재미있게 표현해냄은 물론, 스스로 실천한 것들을 자료화하여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강의 후 참석자들은 “웃다가 시간가는 줄 몰랐다”, “감동과 배움의 기회가 됐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채움>은 매월 헤어짱&뷰티짱 회원사에 유익한 내용으로 <성공나눔릴레이세미나>를 개최한다는 방침으로, 헤어짱닷컴(www.hairzzang.com)과 채움(www.채움.kr)에서 사전 공지를 진행한다. <채움> 성공 나눔 릴레이 세미나 교육비는 사전접수 2만원, 현장접수 3만원으로, 교육비는 기부로 사용, 교육도 받고 기부도 하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문의 02-548-0881 / www.채움.kr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