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쌈디 기습공개 돈은 거짓말 안해, 쌈디 돈은 거짓말 안해(사진 박재범 쌈디)
▲ 쌈디 기습공개 돈은 거짓말 안해, 쌈디 돈은 거짓말 안해(사진 박재범 쌈디)
쌈디 기습공개 '돈은 거짓말 안해' 무료 공개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쌈디가 '돈은 거짓말 안해'를 무료로 공개했다.

쌈디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Simon Dominic - 돈은 거짓말 안해(Money Don't Lie)"라는 글과 함께 음원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신곡 '돈은 거짓말 안해'를 공개했다.

쌈디는 박재범과 힙합레이블 AOMG(에이오엠지)의 공동대표로 취임해 주목받았다. 박재범의 새 싱글 '메트로놈(Metronome)'에 참여한 쌈디는 9일 SNS에 "'메트로놈' 나오기 전에 깜짝 선물할게요. 솔로곡 무료 공개 하나 할 거에요"라며 '돈은 거짓말 안해'를 홍보한 바 있다.

'돈은 거짓말 안해'는 쌈디가 박재범의 AOMG와 손을 잡은 후 처음 공개 하는 곡이다. 의미심장한 제목으로 힙합팬들에게 많은 화제를 모았다.

쌈디는 '돈은 거짓말 안해' 공개 직후 "AOMG 합류 후 첫 신곡을 무료로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 장시간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이라 생각하시고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AOMG는 박재범, 사이먼디 외에 그레이, 전군, 로꼬, 어글리덕, DJ펌킨, DJ웨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모인 힙합레이블이다. 쌈디가 참여한 박재범의 '메트로놈'은 11일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