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송소희 연애경험(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송소희 연애경험 KBS 캡처)
▲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송소희 연애경험(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송소희 연애경험 KBS 캡처)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송소희 연애경험 '화제만발'

[뷰티한국 연예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와 송소희 연애경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와 송소희 연애경험은 10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전파를 탔다. 송소희는 올해 17세의 국안인으로, 일명 '국악소녀'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소희 과거 모습을 담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가 소개됐다. 초등학교 1학년 때 KBS1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모습, 4년 후 '전국노래자랑' 결선 무대에서 '창부타령'을 부르는 모습이 공개됐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속 송소희는 깜찍한 미모를 자랑했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외에 송소희 연애경험도 눈길을 끌었다. 송소희는 "한 번도 사귄 적이 없는 건 아니다"라며 "중학생 때 연애했고, 좋게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송소희 연애경험 고백에 녹화 현장에 있던 송소희 어머니는 놀라움을 드러냈다. 송소희 연애경험 고백에 당황하는 송소희 어머니의 표정이 고스란히 전파를 탔다. 방송 직후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와 송소희 연애경험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송소희는 '전국노래자랑'에서 인기상을 받고, 연말 결선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