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우빈 영상편지, 김우빈 영상편지 '사남일녀' 캡처
▲ 김우빈 영상편지, 김우빈 영상편지 '사남일녀' 캡처
김우빈 영상편지, '사남일녀' 시청자 초토화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김우빈 영상편지에 '사남일녀' 시청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 영상편지는 11일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 전파를 탔다. 강원도 춘천의 올챙이국수 집 정기선 아빠, 이금춘 엄마와 함께 사남일녀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이하늬 그리고 막내아들 김우빈은 제사 준비에 돌입했다.

김우빈은 메밀전 미션을 맡았다. 서울에 있는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요리법을 물었다. 김우빈의 어머니는 설명과 함께 메밀전을 만들며 찍은 영상까지 보냈다.

김우빈은 어머니의 영상 메시지에 크게 감동했다. 자신도 영상편지를 보내기로 마음 먹었다. 김우빈 영상편지의 첫 타자는 김우빈의 어머니. 김우빈은 "어머니가 나를 이렇게 사랑으로 잘 키워주셔서 잘 나아가고 있어요. 메밀전도 엄마의 영상을 보며 꼭 성공할게요"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우빈 영상편지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김우빈은 밤을 까던 중 "옛날에 아르바이트를 많이 해서 서빙은 자신 있는데 밤 까는 것은 어렵다"고 운을 떼더니 영상편지에 돌입했다. 김우빈 영상편지의 두 번째 타자는 김우빈의 옛 아르바이트 가게 사장. 김우빈은 "아르바이트를 할 때 도움을 많이 주셔서 잘 배웠다. 덕분에 이렇게 '사남일녀'에도 나왔다"고 전했다.

김우빈 영상편지에 '사남일녀' 시청자들은 폭소했다. 방송 직후 '김우빈 영상편지'가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로 등장했다. '김우빈 영상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웃겼다", "김우빈 진지해서 더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우빈 영상편지 등 '사남일녀' 멤버들의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사남일녀'는 전국 기준 6.7%, 수도권 기준 7.1%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