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헌수 김주연 열애 손헌수 김주연 열애 손헌수 김주연 열애(MBC 캡처)
▲ 손헌수 김주연 열애 손헌수 김주연 열애 손헌수 김주연 열애(MBC 캡처)
손헌수 김주연 열애, 코미디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뷰티한국 연예팀] 손헌수 김주연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손헌수 김주연 열애는 12일 연예매체 OSEN이 보도했다. 매체는 방송관계자를 인용해 "손헌수 김주연이 열애 중이다. 지난해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손헌수 김주연 열애 소식은 많은 화제를 모았다. 손헌수 김주연 열애가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를 장식했다. 손헌수 김주연 열애 보도 직후 손헌수는 언론인터뷰를 통해 김주연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손현수 김주연 열애에 네티즌들은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손헌수 김주연은 2006년 MBC '개그야'의 코너 '한류 최고의 토크쇼'에서 호흡을 맞췄다. 최근 '코미디가 빠지다'의 코너 '손회장님'에도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MBC 새 예능프로그램 '코미디의 길'에서도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손헌수는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코미디하우스' '웃으면 복이와요'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김주연은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야'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