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동건 현빈 포착, 장동건 현빈 박중훈 차태현 황정민 주진모(사진 장동건 팬커뮤니티)
▲ 장동건 현빈 포착, 장동건 현빈 박중훈 차태현 황정민 주진모(사진 장동건 팬커뮤니티)
장동건 현빈 포착, 인기배우들과 술자리 우정

[뷰티한국 연예팀] 장동건 현빈 등 인기배우들의 만남이 포착됐다.

장동건 현빈 포착 사진은 지난 8일 장동건의 팬커뮤니티에서 공개했다. '최근 술자리'의 사진에는 장동건과 현빈을 비롯해 인기 배우들이 술자리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장동건 현빈 포착 사진은 박중훈이 셀카로 촬영했다. 박중훈 뒤에는 모자를 쓴 장동건과 시크한 눈빛의 현빈, 'V'자 포즈를 한 차태현, 황정민, 주진모의 모습이 담겼다. 당대 최고 인기배우들의 술자리 사진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장동건 현빈 포착 사진은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로 등장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동건 현빈 황정민 주진모 차태현 박중훈의 조합이라니 대단하다", "한국배우들 다 저기 있네",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동건은 영화 '우는남자'의 촬영에 한창이다. 현빈은 영화 '역린'으로 관객을 만난다. 황정민은 영화 '베테랑'과 '국제시장'을, 주진모는 드라마 '기황후'에서 열연 중이다. 차태현은 영화 '슬로우 비디오'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 중이다. 박중훈은 지난해 영화 '톱스타'로 감독으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