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여름 휴가 패션을 넘어선 ‘젯셋룩’이 온다!

▲ 이미지 출처: 닥스신사, 모그
▲ 이미지 출처: 닥스신사, 모그
상반기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마음을 다잡을 수 있어 누구나 손꼽아 기다리는 여름 휴가. 꿀맛과도 같은 이 기회를 제대로 즐겨야 앞으로 하반기도 즐겁게 할 수 있는 법이다. 모처럼의 여유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평소와는 다른 옷차림으로 밖을 나서보자. 전용 제트기로 휴양지에 가 자유를 만끽하는 상류 사회인들의 옷차림에서 출발한 ‘젯셋(Jet set)룩’이 당신의 여름 휴가를 더욱 럭셔리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 활동성을 겸비한 ‘럭셔리 캐주얼의 품격’

▲ 닥스 골프, 닥스 액세서리, TNGT 액세서리 (좌) / 모그, 질 바이 질스튜어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우)
▲ 닥스 골프, 닥스 액세서리, TNGT 액세서리 (좌) / 모그, 질 바이 질스튜어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우)
고급 리조트 등에서 여유를 즐기는 젯셋족들은 주로 활동성을 갖춘 캐주얼룩을 선호한다. 심플한 닥스 골프(DAKS GOLF)의 피케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차분해 보이면서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짐을 넉넉히 넣을 수 있는 닥스 액세서리의 여행 가방을 매치한 후 톤이 어두운 TNGT 액세서리의 로퍼로 마무리 한다면 한층 럭셔리한 분위기의 젯셋룩이 완성된다.

평소 즐겨 입던 아이템이라도 믹스매치의 요소로 적절히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모그의 아이보리 컬러의 블라우스는 기본 아이템으로서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언뜻 보면 맥시스커트인 듯 하지만 움직일 때마다 독특한 자취를 남기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팬츠라면 시대를 풍미하는 젯셋족의 무드를 한껏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이때 높은 샌들로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패턴이 눈에 띄는 핸드백을 매치하면 남다른 포인트가 될 수 있다.

◆ 때로는 경쾌하게, 패턴으로 완성하는 젯셋룩

▲ 닥스 골프, TNGT 액세서리, 리뽀 (좌) / 질스튜어트, 닥스 액세서리 (우)
▲ 닥스 골프, TNGT 액세서리, 리뽀 (좌) / 질스튜어트, 닥스 액세서리 (우)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지를 누비고 싶다면 가벼운 캐주얼룩을 추천한다. 닥스 골프(DAKS GOLF)의 스트라이프 패턴 피케 셔츠와 원색에 가까운 블루 팬츠는 경쾌한 마린풍으로 젊은 감각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발등을 덮는 TNGT 액세서리의 슬립온 슈즈는 편안함은 물론 부드러운 느낌을 더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 돋보이는 댄디가이가 되게 해 줄 것이다. 백팩 겸 캐리어로 활용할 수 있는 리뽀의 러기지백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 두 가지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요긴한 아이템이다.

상하의가 이어져 있는 점프수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독특한 패턴의 질스튜어트 점프수트는 다른 액세서리를 더하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하지만 여기에 닥스 액세서리의 강렬한 레드 컬러 핸드백과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멋진 젯셋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열대우림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의 웨지힐은 이그조틱 무드를 한결 살려줄 것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