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케라크닐 기초케어

 
 
프랑스 약국 화장품 브랜드 듀크레이(Ducray)에서는 자극 없이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 주는 지성 및 트러블 피부용 ‘케라크닐(KERACNYL)’ 라인을 출시한다.

케라크닐 라인은 듀크레이 피부과학 연구소가 개발한 복합 유효 성분 함유로 과잉 피지 분비 개선, 각질 제거, 청정 효과, 수딩 기능 등 트러블 피부를 위한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트러블 피부용 세안제 ‘케라크닐 젤 무쌍’은 Soap-free 타입의 저자극 세정제로 세안 시 미르타신®이 트러블 유발 원인을 제거하고 사발 추출물 성분이 과잉 피지 분비를 개선하여 세정 후에도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케라크닐 로씨옹 퓨리피앙뜨' 는 알코올이나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화장수로 폴리하이드록시산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용해하고 모공 수렴 효과를 주어 피부 표면을 깨끗하게 정돈해준다. 에멀전 타입의 ‘케라크닐 마띠피앙’ 은 수분공급과 과잉피지 분비 개선을 동시에 가능케 한다. ‘케라크닐 마스크’는 마스크와 스크럽 기능을 동시에 가진 멀티 마스크 팩으로 모공 딥 클렌징뿐 아니라 각질제거, 과잉 피지까지 케어한다.

듀크레이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안전하고 순한 트러블 전문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트러블 관리의 시작”이라며 “듀크레이의 케라크닐 라인은 듀크레이의 식물성 특허 성분인 미르타신®과 사발 추출물 등 복합 유효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자극 없이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라고 말했다.

안전하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듀크레이 케라크닐 라인은 전국 유명 약국과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