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문정원 기자] 도브는 2014 일산 킨텍스 베이비 페어에 참가해 제인인형 캠페인 실험을 시연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피부에 순한 중성 도브바 알리기의 일환으로 리트머스 종이를 활용한 중성 도브 바 알리기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버전이다.

도브는 피부 표면 구성 성분 중 하나인 단백질과 유사한 옥수수 단백질로 만들어진 제인 종이 인형을 통해 피부에 순한 도브 바의 비밀을 밝힐 예정이다. 

비밀은 바로 도브만의 DEFI 기술이다. DEFI 기술은 마일드한 계면활성제와 피부 유사 구성성분인 지방산을 결합한 기술로 세정 시 손실되기 쉬운 피부의 지질과 단백질을 보호 및 보충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는 곧 마일드한 세정과 더불어 풍부한 보습을 피부에 부여하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1/4 모이스처 크림이 함유돼 건조한 봄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선사할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올 봄은 피부관리에 특히 신경 써야 할 외부요인이 많아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할 때이다” 라며 “피부 표면 유사 구성 성분이 포함된 도브바를 통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베이비페어 행사 기간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3일동안 진행된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