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컬렉션 ‘초콜릿 돈나’

 
 
올 가을 슈에무라에서는 각양각색의 초콜릿이 가득 담긴 초콜릿 박스를 닮은 ‘초콜릿 돈나’ 컬렉션을 출시한다.

슈에무라의 135번째 모드 메이크업 ‘초콜릿 돈나’ 컬렉션은 달콤 쌉싸름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초콜릿에서 영감을 얻었다. 민트 바닐라, 오렌지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모카 등 제목만 들어도 달콤하고 감미로운 컬러의 아이 팔레트, 6가지 사랑스러운 컬러의 마뜨 립스틱, 부드러운 살구색과 연한 딸기색의 볼터치 2가지, 손끝까지 달달하게 물들여줄 네일 컬러들을 선보인다. 한 조각의 달달한 초콜릿이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고 우리의 일상에 작은 기쁨이 되어주듯, ‘초콜릿 돈나’ 컬렉션이 당신의 일상에 달콤한 행복을 선사해 줄 것이다.

슈에무라는 “메이크업은 단순히 얼굴에 컬러를 칠하고 형태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 얼굴을 새롭게 창조하는 것이다”라며 모드 메이크업을 창조했다.

1968년 첫 선을 보인 슈에무라의 ‘모드 메이크업’ 컬렉션은 패션의 ‘모드’ 개념을 최초로 뷰티에 도입한 혁신적인 시도이자, 슈에무라의 창조적 본능과 패션에 대한 감성을 바탕으로 한 뷰티 디자인의 궁극적인 표현이다.

슈에무라의 모드 메이크업은 시즌 트렌드를 제시하는 데 그치지 않고 뷰티 크리에이션의 독특한 미적 철학을 표현해 왔다. 이제 슈에무라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디렉터 가쿠야스 우치이데가 모험적인 뷰티 크리에이션으로 이 전통을 이어나간다. 어떤 규칙이나 기존의 방법에 얽매이지 않는 탁월한 감각으로 창조적인 메이크업 표현들을 더욱 더 넓히고 있다. 슈에무라 브랜드의 중요한 핵심인 모드 메이크업은 모든 여성들에게 내재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창조적인 실험을 위한 영감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 아이 팔레트 limited

 
 
초콜릿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 팔레트로 달콤함을 만끽하라. 고급스러운 초콜릿 박스에서 영감을 얻은 6가지 컬러의 행복한 조합,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의 아이 팔레트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팔레트 케이스와 아이섀도 위에 장식된 아름다운 골드 데코레이션 모티프가 더욱 특별한 터치를 더한다. 리필이 가능한 케이스에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를 담아 나만의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다.

오렌지 & 피스타치오 팔레트(orange & pistachio palette)

 
 
톡 쏘는 오렌지 글리터와 신선한 피스타치오 그린, 헤이즐넛과 골드 액센트가 가미된 반짝이는 진저 펄로 이루어졌다. 골드 액센트의 마뜨 밀크 초콜릿 컬러와 블렌드하거나, 카카오 컬러로 눈가를 강조한다.

민트 & 바닐라 팔레트(mint & vanilla palette)

 
 
허브향처럼 산뜻한 상큼함을 맛볼 수 있는 팔레트로 골든 바닐라와 민트 글리터, 파우더리한 마뜨 바닐라 섀이드로 구성되었다. 골드 액센트가 가미된 펄 모카와 풍부한 카카오 컬러는 눈매를 또렷하게 해준다.

라즈베리 & 모카 팔레트(raspberry & mocha palette)

 
 
글리터 모카 위에 달콤상큼한 과일이 더해졌다. 라즈베리와 크림 모카, 골드 액센트가 가미된 펄 모카를 은은한 골드 빛 마뜨 밀크 초콜릿에 덧바르거나, 진한 카카오 컬러로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 글로우 온 limited

가을의 과일들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볼터치가 두 볼에 달콤한 혈색을 더한다. 과일 맛 초콜릿에서 영감을 얻어 선보이는 새콤하고 연한 딸기색 프람보아즈와 상큼한 살구색 애프리콧, 2가지 리미티드 컬러가 두 볼에 사랑스러움을 선사한다.

 
 
감각을 기분 좋게 일깨우는 달콤하고 매혹적인 연한 딸기 컬러 ‘프람보아즈’, 태양빛을 듬뿍 받아 달콤함을 뿜어내는 은은한 살구 컬러 ‘애프리콧’으로 구성됐다.

# 네일 컬러 limited

 
 
손가락 끝까지 시크하게 마무리하는 2가지 네일 컬러. ‘다크 초콜릿’은 부드럽게 녹아드는 다크 초콜릿 섀이드가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준다. 또한 ‘아이싱 글리터’ 미세한 실버와 골드 글리터로 단독 혹은 다른 컬러 위에 덧발라 럭셔리한 데코레이션을 완성한다.

# 인조 속눈썹

 
 
국내는 미론칭되는 제품이나 이번에 출시 되는 인조 속눈썹은 저항할 수 없는 깊은 매력의 부분 래쉬가 초콜릿돈나의 세계를 완성한다.
‘초코래쉬 choco-lash’는 미학적인 데코레이션의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 래쉬로, 브라운 깃털에 골드와 실버 액센트가 더해져 어떤 섀이드의 아이 메이크업에도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 루즈 언리미티드 수프림 마뜨 new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밀키 베이지부터 슈가 핑크까지 달콤한 컬러들로 구성된 마뜨 립스틱. 매트하게 마무리되지만 부드러운 크리미 텍스처를 지닌 수프림 마뜨 라인으로 입술 위에 편안하고 촉촉하게 발리고 생생하게 발색된다. 슈에무라의 상징적인 하이브리드 피그먼트 테크놀로지가 오랫동안 생생하게 지속되는 맑은 컬러를 선사한다. 루즈 언리미티드 수프림 마뜨가 매트 립스틱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

 
 
 
 
WN275 밀크 초콜릿와 레드 와인이 만난 듯 강렬한 입술을 선사하는 와인 베이지 컬러.
PK335 블루 톤이 은은하게 담겨 달콤함에 은근한 분위기를 더하는 슈가 핑크 컬러.
PK348 키스하고 싶은 딸기빛 입술을 만들어주는 사랑스럽고 따스한 핑크 컬러.
BR790 스파이시한 레드가 가미되어 입술에 진한 인상을 남기는 다크 초콜릿 컬러.
BG931 달콤한 트뤼플에 장식된 코코아 파우더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밀키 베이지 컬러.
BG944 초콜릿에 과일향 핑크 시럽 한 방울을 떨군 듯 따스하고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

슈에무라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디렉터 가쿠야스 우치이데는 이번에 출시되는 초콜릿 돈나 룩에 관하여 “힘든 고난을 이겨내고 얻은 성취의 감미로움,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활기를 불어넣는 달콤함, 지루한 일상을 특별하게 바꿔주는 멜로디… 나는 ‘초콜릿 돈나’ 룩을 통해 이러한 일상 속의 작은 기쁨과 상승되는 에너지를 표현하고 싶었다. 마치 최고급 초콜릿이 우리에게 주는 황홀함과 활력 같은 매력”이라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