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 새모델 발탁

DHC코리아가 새 모델로 다비치의 강민경을 발탁했다. 강민경은 뽀얀 피부와 늘씬한 팔다리가 돋보여 전문모델급 외모로 주목 받았다. 강민경은 3월 출시되는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가르시니아의 내 허리 ZIP 광고를 통해 DHC 모델 신고식을 치렀다.

4년 연속 퍼스트브랜드상 대상

에뛰드하우스가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4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총 120여 만건의 소비자 조사에서 부문별 브랜드 선호도와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지수를 획득했다. 이 시상식은 올해로 10년째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중심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행사다.

20~30대 타킷'레드라벨' 출시

LG패션 닥스가 봄여름부터 20~30대 젊은 층을 위한 레드라벨(RED LABEL)을 출시한다. 이 라인은 닥스 트렌치코트와 고유 체크를 응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재킷, 니트, 진, 원피스, 스커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기존 닥스 매장에 별도로 레드라벨 존의 숍인숍 형태로 올해 말까지 46개점에 전개할 계획이다.

伊 신사복 '알바자 리노' 출시

㈜신원이 남성복 반하트 옴므를 통해 이탈리안 슈트의 거장 알바자 리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바자 리노는 2011년 8월부터 반하트 옴므의 스타일 디렉터로 활동해 오며 이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두영 실장과 협업으로 더블 재킷, 세븐 타이, 몽크 스트랩 슈즈 등을 내놓는다. 모두 원단부터 봉제까지 전 과정을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