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각 제품별 특징 뚜렷해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은 부담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양 듬뿍 시트타입 마스크 팩 4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는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게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마스크,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마스크, 히아루론산 마스크, 티트리 마스크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고,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주름 기능성 인증을 받으며 미백, 주름 효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수분 공급과 보습에 탁월한 히아루론산 마스크, 트러블과 피지케어에 효과가 좋은 티트리 마스크가 출시되어 내 피부 상태에 맞게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셀롤로오스타입의 고밀착 마스크 시트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고농축 영양분이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들어 사용 후 즉각적으로 피부가 탄력 있고 촉촉해지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닝과 안티 링클 제품은 탄성을 가진 듀폰 80g시트의 신축력으로 얼굴 모양에 맞게 당기면 시트가 스트레칭되어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으로 더욱 잘 흡수된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피부과 전문의)는 “여름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자극과 트러블이 심해지는 계절이다”며 “이번 이지함 화장품 시트 마스크 4종은 가격만족, 품질 좋은 제품으로 피부 상태를 개선하거나 개선된 피부를 오래 유지,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는 무엇보다 트러블이 생기기 전에 미리 방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관리 방법”이라고 밝혔다.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한다. 8월1일부터 8월30일까지 한 달 동안 종류에 관계없이 닥터스케어 시트마스크 1박스(10개)를 구입하면 다른 3종류의 시트마스크를 한장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