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성공 나눔 릴레이 세미나서 강의 진행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헤어짱&뷰티짱 회원사 만을 위한 위탁교육 전문 센터 <채움>이 회원사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진행 중인 ‘성공 나눔 릴레이 세미나’에 손동수 대표가 강사로 나섰다.

1회 지연머리 김회승 대표에 이어 2회 헤어왕 재민 원장의 강의로 성황리에 진행됐던 <채움> 성공 나눔 릴레이 세미나 3회에는 현재 미용실, 두피관리센터 총 10개 지점을 운영 중인 손동수 대표가 비즈니스 노하우를 전파할 예정이다.

경제 비즈니스 분야 4위에 랭크되어 있는 “되게 하는 힘, 열정”의 저자이기도 한 손동수 대표는 <채움> 성공 나눔 릴레이 세미나를 통하여 “당신도 할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5월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 뷰티트레이닝센터 <채움>에서 진행되며, 교육비는 사전접수 2만원, 현장접수 3만원으로 다음카페 <미용커플> 내 헤어짱 게시판 또는 헤어짱블로그와 채움 전화 문의를 통하여 신청 가능하다. <채움> 성공 나눔 릴레이 세미나 참가자들이 납부한 교육비는 기부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채움>은 매월 헤어짱&뷰티짱 회원사에 유익한 내용으로 <성공나눔릴레이세미나>를 개최한다는 방침으로, 헤어짱닷컴(www.hairzzang.com)과 채움(www.채움.kr)에서 사전 공지를 진행한다.

문의 02-548-0881 / www.채움.kr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