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은 봉독(꿀벌의 벌침액) 콤플렉스와 살리실산이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동의보감에서 전해오는 자연요법인 봉독은 꿀벌의 벌침액에서 채취한 성분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문제성 피부로 악화되는 것을 예방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98% 봉독 콤플렉스와 살리실산이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준다.

토너 겸용 미스트 에센스인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는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이 특징으로 미세하고 가벼운 입자가 피부 깊숙이 영양감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아침, 저녁 세안 후 또는 건조함이 느껴질 때 15~20cm 가량 거리를 두고 눈을 감은 채 얼굴에 원을 그리듯 뿌린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등과 가슴 등 피지 분비가 많아 트러블이 쉽게 생기는 부위도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고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하면 화장이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또한 스위스 알프스 산맥 마테호른산에서 채수한 빙하수(MD 201 WATER)가 들어있어 무더위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벤조페논,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는 5가지 무첨가 처방을 적용했다.

봉독 콤플렉스가 메인 콘셉트인 ‘비베놈’ 라인은 미스트 에센스와 함께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핑크 스팟, 선크림 SPF50+ PA+++, 마스크시트, 비비크림 SPF50+ PA+++, 팩트 SPF50+ PA+++, 슬리핑 마스크, 폼클렌징까지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