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 획득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특가로 선보여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2012년 런던 올림픽을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고, 한경희뷰티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림픽 기간 동안 한국 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하면 한국일자 경기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한경희뷰티 홈페이지에서 6가지 베스트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8월1일 유도 남자 81kg급 결승에서 김재범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함에 따라 오는 2일 오전 10시부터 첫 번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할인 품목은 한경희뷰티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스페셜 듀얼 패키지’와 수정 메이크업 전용인 ‘리얼 바이브 컴팩트 세트’, 특허 받은 오리엔탈 플라워 성분으로 한층 더 촉촉해진 ‘온리원 파운데이션 리필세트’, 진동파운데이션 리필형 퍼프인 ‘소프트퍼프 리필 세트’, 여름 시즌 맞아 새롭게 출시된 ‘히팅&차지 마스카라’ 및 ‘에스테틱 RX 바이브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이다.

특히 8만 9000원 상당의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세트를 반값인 4만 4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일자 경기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익일 진행되며, 단 주말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경우에는 월요일에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