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미, 청와대 자유게시판 글 게재, 청와대 자유게시판(청와대 자유게시판 캡처)
▲ 박성미, 청와대 자유게시판 글 게재, 청와대 자유게시판(청와대 자유게시판 캡처)
박성미, 청와대 자유게시판 대통령 비판글 직접 게재

[뷰티한국] 청와대 자유게시판 '대통령 비판글' 원작자 박성미가 다시 청와대 게시판에 글을 게재했다.

박성미는 28일 청와대 자유게시판에 '이런 대통령 필요 없다'는 글을 올렸다. 박성미는 글과 함께 청와대 자유게시판에 "원 글쓴이입니다. 페이스북 친구 중 어느 분이 답답한 마음에 대통령 보라고 이 글을 청와대 게시판으로 가져오신 듯 싶습니다. 덕분에 널리 읽힐 수 있게 돼 고마운 마음"이라며 "부담스러우셨는지 그분이 자진 삭제를 하셨고 청와대에서 글이 삭제된 데 대해 다른 의도나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글을 다시올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청와대 자유게시판 글 논란은 27일 청와대 자유게시판에 '당신이 대통령이어선 안 되는 이유'라는 글이 게재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청와대 자유게시판 글은 조회수 50만 건을 돌파하는 등 큰 파장을 일으켰다.

청와대 자유게시판 글은 한 네티즌이 박성미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쓴 글을 옮겨 게재했다. 박성미의 글을 게재한 네티즌은 파장이 커지자 "자신이 쓴 글이 아니"라며 청와대 자유게시판에 삭제를 요청했다.

한편 '청와대 자유게시판' 글의 원작자인 박성미는 독립영화 감독으로, '레고로 만든 희망버스 이야기'를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