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코리아■ 매주 수요일 안티에이징 케어 기획전

DHC 코리아가 2월을 맞아 퍼펙트 안티에이징 케어 기획전을 실시한다. 매주 수요일 1회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른 구성의 항노화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1회 7~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샤이니 퀼팅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 신경 쓰이는 부위의 알아보는 투표에 참여하면 르파GE크림 3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 토끼모양 용기 고체 향수 출시

토니모리가 깜찍한 토끼모양 용기의 스틱 향수 헬로 바니 퍼퓸 바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베베 파우더, 모모 파우더, 도도 로즈, 코코 플로랄, 폼폼 그린티 향으로 구성돼 있다. 매력적인 향기와 함께 깜찍한 토끼 모양의 용기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다. 각 제품 9g에 8,800원.

■ 화이트닝 신제품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

SK-II가 화이트닝 신제품을 선보였다.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는 오라 픽셀 브라이트 칵테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미세한 피부 톤의 차이를 맞추고 피부 결을 촘촘하게 해준다.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콘센트레이트는 3단계의 기술로 오래된 기미와 잡티의 뿌리에 침투해 관리한다. 75ml의 대용량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를 출시하고, 100개 한정수량의 세트로 판매 예정이다.

■ 광노화 방지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

키엘이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 페이셜 퓨얼 유브이 가드 SPF 50 PA+++를 출시했다.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멕소릴 필터가 UVA, UVB를 차단하고 광노화를 방지한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매직 워터 형태라 지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30ml 용량 4만6,000원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