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블레미쉬 수딩’ 라인 출시

 
 
여름철, 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 탓에 울긋불긋 솟아나는 여드름을 위한 제품은 무엇?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 블레미쉬 수딩 미스트’와 ‘블레미쉬 수딩 모이스춰라이저’를 출시했다.

‘블레미쉬 수딩 모이스춰라이저’는 피부 자극 완화 와 진정을 위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연고타입의 트러블 저자극 크림으로 과다한 피지에 의한 피부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동시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고 모공 수렴을 도와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준다.

‘블레미쉬 수딩 미스트’는 미백 기능성 아쿠아 수딩 미스트로 번들거림과 건조함이 동반되는 좁쌀 형태의 트러블 피부를 포함한 피지 조절 및 유수분 밸런스,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어 균형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BRTC(비알티씨) 블레미쉬 듀오 2종의 경우 천연 식물을 기반으로 한 트러블 저자극 3중 특허 포뮬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줌은 물론 미네랄오일, 파라벤, 스테로이드, 벤조페논 등 피부 자극 요인이 되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여름철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블레미쉬 수딩 모이스춰라이저 1+1이벤트를 펼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RTC(비알티씨)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