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레이션 무대 영상 공개돼 화제..

 
 
걸그룹 2NE1과 기타 신동 정성하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글로벌투어의 화려한 스타트를 끊은 2NE1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 2NE1은 1일 자정, 네이버 티비캐스트(TVCAST)를 통해 ‘YG ON AIR-2NE1 X 정성하 어쿠스틱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2NE1과 기타리스트 정성하가 2NE1 ‘LONELY’, ‘I LOVE YOU’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촬영한 것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I LOVE YOU’는 원곡의 화려한 일렉트로닉 사운드 대신 담백하고 깔끔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여 2NE1 보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정성하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기타 연주 영상이 3억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기타신동으로 그 동안 2NE1의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기타연주로 커버해 주목 받아왔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정성하의 다양한 커버 영상을 지켜보다 먼저 작업을 제안했다”며 “평소 빅뱅과 2NE1 팬임을 밝혀왔던 정성하는 이번 프로젝트에 즐겁게 임했다”고 밝혔다.

영상으로만 정성하의 연주 실력을 봐왔던 2NE1이 ‘YG ON AIR’ 녹화 당일 여러 곡들을 연주해달라고 요청하자 정성하는 즉석에서 다양한 기타연주로 멤버들의 귀를 사로잡았고, 그때마다 멤버들 역시 신기해하며 감탄해 마지않았다는 후문.

이 음악을 들은 네티즌들은 “색다른 음색에 또 한번 빠져들었다”, “신선하고 담백한 음악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청순가련+배고픈 록커’의 반전 매력을 풍기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달 3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귀여운 표정을 짓고 청순가련한 여성미를 풍기며 2012 런던올림픽 선수단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으며, 곧이어 정성하와의 만남에 관한 글을 올리며 게재한 사진 속에는 빨간 비니를 쓰고 잔뜩 찡그린 얼굴의 터프한 매력을 과시한 것.

한편 2NE1은 에뛰드하우스의 광고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에뛰드하우스에서 주관하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8월 8일 참여할  예정이다. 이 공연에서는 2NE1 뿐만 아니라 에뛰드하우스 모델 샤이니와 울랄라세션, 틴탑, 에일리, TOXIC 등이 함께한다.

또한 ‘뉴 에볼루션'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17일 미국 뉴저지, 24일 LA, 9월에는 일본 3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 투어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 출처 = YG 엔터테인먼트>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