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바비 브라운■ 고농축 밤 수분크림 '엑스트라 리페어'

바비 브라운이 고농축 밤 타입의 수분크림인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밤 SPF25와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출시했다. 엑스트라 리페어 모밤 2종은 피부를 더욱 산뜻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보습, 탄력, 주름 개선의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 15만원.

■ 남성 피부 관리 '파크 클럽 맨스 케어'

랩 시리즈가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과 손잡고 남성 고객의 피부를 관리해 준다. 2월 1일부터 4월 말일까지 3개월간 '파크 클럽 맨스 케어 트리트먼트(Park Club Men's Care Treatment)'행사가 진행된다. 랩 시리즈는 자사 화장품 라인 '맥스 LS' 제품을 주로 사용해 고객의 피부를 관리한다. 60분 1회에 17만원(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이며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 애프터스쿨 '사만사 타바사' 모델 낙점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가 애프터스쿨을 모델로 선택했다. 사만사 타바사는 니키 힐튼, 테일러 맘슨 등 해외 최고 스타를 모델로 선정했다. 사만사 타바사의 이번 신규 광고에 사용된 음악도 애프터스쿨 앨범의 수록곡을 사용한 계획이다. 사만사 타바사는 지난해 9월 한국에 처음으로 론칭했다.

■ 레드·오렌지 등 '화이트닝 니트' 3종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화이트닝 니트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착용 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스웨터 2종과 원피스 1종으로 구성됐다. 2012년 트렌드 컬러인 레드빛 오렌지 컬러의 스웨터와 블랙 스웨터, 겨자색 원피스가 포함됐다. 원피스는 반소매로 디자인돼 가을부터 봄까지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6만원 대부터 7만원 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