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패션팀 박솔리 기자] 가족의 의미가 더 깊어지는 요즘,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얇아진 주머니 사정에도 불구하고 감사의 마음, 고마운 표현은 꼭 해야 하는 법. 다행이도 패션계에 불고 있는 시기적절한 행사를 이용해 마음을 전해보자.

■ 고마운 마음까지 담긴 핸드백

 
 
앤클라인에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Send Your Love(센드 유어 러브)’이벤트는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께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2매가 동봉된 감사카드를 증정되며, ‘Gift For You(기프트 포 유)’ 이벤트는 ‘카일 파스텔 컬러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파스텔 카일’ 라인 구매 시 카드 넥홀더를 증정한다.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는 런칭 17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8일까지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상품들을 17%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정상 상품에 한함),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페셜 사은품 ‘메이크업 브러시 4종 세트’를 증정 한다. 뿐만 아니라, 빈치스벤치의 인기 제품으로만 엄선된 ‘BEST 17 Style’의 핸드백들을 17만원에 특별 판매한다.

■ 늘 함께할 수 있는 시계와 액세서리

 
 
시계브랜드 ‘스와치’는 5월 소중한 사람의 시간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각 기념일 별로 추천 제품을 제시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앨범 제작권을 증정한다. 앨범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눈 특별한 시간들을 담아 그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게 해 주기에 더욱 뜻 깊은 의미를 갖는다. 해당 행사는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이 아름다운 주얼리 ‘스톤헨지’는 감사와 사랑의 5월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한 달간 특별한 선물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브로치는 본인이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패율이 없는 무난한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5월 한 달 동안은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하며 5월 16일부터 19일까지는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에게 20% 할인을, 5월 16일부터 21일까지는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주얼리 세트 구매 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 어린이를 위한 알찬 이벤트

 
 
쿤덴은 아이들의 기대에 부응하면서,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가정의 달”을 맞아 칸켄 클래식, 칸켄 미니, 칸켄 키즈, 벤시몽 키즈 등 북유럽의 인기 브랜드를 특별하게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는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목동과 대구, 용산 아이파크, 동단 엔터식스, 스퀘어원, 마리오 아울렛에서 진행되며, 스트라이드 라이트의 스파이더맨과 디즈니 신발을 구매 시 스파이더맨 가면과 공주 왕관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트라이드 라이트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striderite)에서는 어린이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파이더맨과 디즈니 신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니 참고 할 것.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