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8월 한 달 스페셜 이벤트 진행

 
 
스위스킨이 8월 한달 간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어떤 피부를 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겉은 번지르르 하지만 속은 건조한 20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아쿠아퀀치 라인’과 겉보기엔 멀쩡하지만 노화가 걱정인 30대 피부 고민을 위한 발효 솔루션 ‘파나시아 프로그램’ 중 자신이 원하는 제품에 투표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어떤 피부를 원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위스킨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00점을 제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 페이스북, 싸이월드, 카페에 등록하고 URL 주소를 댓글에 남기면 총 2명을 추첨하여 이벤트 제품인 아쿠아퀀치 5종 세트 또는 파니시아 프로그램 3종 세트를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제품인 ‘아쿠아퀀치 라인’은 이오나이즈드 부스터, 인텐시브 세럼, 모이스춰라이저, 포티파이어 크림, 미스틱 마스크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울릉도 청정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깨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스위스 알파인 허브 콤플렉스가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 다른 이벤트 제품인 ‘파나시아 프로그램’은 파나시아 스킨에센스, 모이스춰,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에 처방하는 발효 보약 프로그램으로, 피부 위에서 실크의 질감을 그대로 재현해 부드럽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36.9℃의 발효 적정온도에서 발효된 식물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보습은 물론 브라이트닝, 주름개선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스위스킨 마케팅팀 강명옥 과장은 “연일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의 피부 고민도 다양해 지고 있는 만큼, 20대와 30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재미있게 알아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위스킨은 앞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