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수분 베스트 3종 참신한 디자인 돋보여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디자인 공모전’ 우수 당선작들의 참신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수분 베스트 3종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리미티드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라네즈 수분 베스트 3종 패키지는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공모전’에서 젊은 디자이너들의 치열한 아이디어 각축을 통해 선정된 대상(김양희) 및 최우수상(오민주/정아련) 작품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됐다.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공모전은 지난 5월 한 달간 전 국민 대상으로 수질 문제로 수많은 어린이들이 질병과 사망에 시달리고 있는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에 물탱크를 건축하여 깨끗한 ‘생명의 물’을 나누는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의 의미를 화장품 용기 및 단상자 디자인에 담으라는 미션으로 진행된 바 있다.

라네즈 수분 베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편은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라네즈의 브랜드 상징인 ‘물’을 기본으로 그 소중함과 나눔의 실천을 모티브로 하여 여름철 피부에 가장 소중한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라네즈 베스트셀러 파워 에센셜 스킨 모이스춰를 비롯, 파워 에센셜 스킨 라이트, 워터 슬리핑 팩_EX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라네즈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는 대용량 400ml로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을 모티브로 한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특징인 이번 한정판은 8월 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