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과천 피부관리 ‘위드테라피’ 이경숙 원장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임산부 피부관리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산모와 태아의 안전이다”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에서 넥스젠바이오텍 파트너 피부관리실인 ‘위드테라피’를 운영 중인 이경숙 원장은 임산부 관리 시 가장 중요한 것을 안전한 제품 사용에서 찾았다.

임산부 관리의 포인트는 임신 중 빠르게 변하는 신체 변화에 안정을 주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진행해야 하고, 산모와 태아의 안전을 위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임산부 관리 시 이경숙 원장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인 넥스젠바이오텍 제품이다.

넥스젠바이오텍 제품은 평소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이 원장이 우연한 기회에 샘플을 써보고 오랜 임상을 직접 진행해 선택한 제품이다.

이 원장은 “일시적으로 피부를 예뻐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과 제품은 많다”면서 “하지만 피부관리는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문제 해결, 또는 지속적인 예방과 유지등을 목적으로 진행되고, 그러기 위해서는 안전한 제품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이어 “과연 이 제품이 나를 믿고 누워있는 고객에게 안전한 제품인가를 늘 나 자신에게 물었다”면서 “넥스젠바이오텍 제품은 그 물음에 답을 준 제품”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에 따르면 넥스젠바이오텍 제품은 유해한 성분이 들어 있지 않다. 100% 무방부제 제품이라는 것만으로도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과 다르다는 것.

또한 1회용 멸균 포장으로 위생적인 부분도 뛰어나고, 효능 역시 관리를 받은 고객들 모두가 만족감을 나타냈다.

실제로 이 원장은 임산부 관리 제품으로 임산부용 무방부제멸균 마사지오일 EMMO(에모)를 이용하여 테크닉을 시행하고 보습용 무방부제멸균 로션 EMMA(에마)로 마무리를 하고 있으며, 관리를 받은 모든 고객들이 만족감을 표시했다고 전했다.

이 원장은 제품 설명 외에도 임산부 관리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했다. 먼저 임산부의 바디 관리는 우선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로 발생되는 튼살을 예방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하며, 자궁이 커짐에 다라 하지의 혈액순환에 장애가 발생되므로 이를 위한 하체 부종관리와 어깨 통증을 중점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이어 이 원장은 “관리실에서 어깨와 등의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임산부를 옆으로 보고 눕도록 한 후에 순환과 근육의 뭉침을 풀기 위한 테크닉을 적용하고 있으며, 복부는 임신선이 확대되지 않도록 가볍게 쓸어주는 순환 마사지만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임신을 하게 되면 호르몬 변화에 의한 기미 발생과 트러블 예방이 필요하다”면서 “반드시 넥스젠바이오텍 화장품처럼 반드시 안전하고 효과가 과학적으로 증명된 제품 사용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